커뮤니티 > 방명록

방명록

대표님을 항상 응원 하겠습니다.!
안녕하세요.? 별을 만드는 사람들 심규보 대표님!저는 현재 계명대학교 간호학과에 재학중인 20살 입니다.저는 대표님처럼 뇌전증을 얋고 있는 사람입니다.대표님도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.대표님 저는 항상 응원 하..
[작성자 : 서혜성]
별만사에게, 늘 하나님의 은혜가 있기를 바랍니다.^^
안녕하십니까! 저는 24살 청년입니다. 저는 심규보 대표님을 '새롭게 하소서' 방송에서 처음 뵙게 되었고, 이 후에도 별만사에 방문의 기회도 가지면서,대표님과 그 밖에 섬기시는 분들의 신념과 헌신과 희생을 배우..
[작성자 : 김선주]
변하지 않길 기도드립니다
늘 주님 안에서 지금 처럼만 변하지않는 주님의사랑 나누시길 기도드립니다
[작성자 : 정해련]
응원합니다.
이 시대가 낳은 어려운부분을 해 나가시는데 힘이 많이드실겁니다. 대표님의 시작을 타인이 보지않았던 자리에서도 끊임없이 아이들을 바라보셨듯이 하실거라 믿습니다.방송에 노출이 많을수록 좋은점과 함께 힘든..
[작성자 : 김지영]
별만사, 응원하고 축복합니다~~~^^
SNS 및 방송매체를 통해 대표님과 별만사를 알게 되었습니다.^^심규보대표님 아주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계십니다.!모든 부분에서 똑같은 기준과 더 많은 사랑이 주어져야 할 우리 청소년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듭니..
[작성자 : 육일하우스]
응원합니다!
동생한테 듣고 방송보고 감동받습니다 방송보면서 깨달은 점도 있고 .... 별만사 당신의 섬김이 아름답습니다~
[작성자 : 김미정]
안녕하세요.^^
지인을 통해 별만사를 알게되고 심규보 대표님을 알게되었습니다. 대구에 귀한 사역을 감당하고 계신것에 괜스레 자부심을 느끼네요.^^혹시 행사 때나 다른 일로 사진 촬영이 필요하시다면 아마추어지만 성심성의것 ..
[작성자 : 엄재덕]
비판과 함께하는 한마디 바램
사회의 등불이 되겠다는 봉사와 희생. 사회복지라는 허울 좋은 울타리로지 주머니 채우기 바쁜 족속들살아온 환경과 세상이 다른데이해한다는 식으로 나도 너만큼은 했다는 식으로솔직히 난 개인적으로 좋게 보이..
[작성자 : 애증]
안녕하세요 ^^
CGN tv 강의 잘 들었습니다 혹 피아노 배우고 싶은 친구들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부족하지만 기초는 가르칠수 있는데요관심있으시면 연락 바랍니다음악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좋은 시간 될수 있을것 같습니다..
[작성자 : 박성희]
반짝반짝 빛나는 별이 모여 어두운 밤하늘을 환하게 아름답게 빛내주길....
안녕하세요~ 교회에서 목사님을 통해 별만사소식을 듣게 되었어요.후원의 생각이 늘 마음에서 떠나질 않아 부족하지만 문을 두드립니다.가나안식품으로 후원합니다.늘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별이 되길 기도합니다.~^..
[작성자 : 김영희(가나안식품)]
  1   2   3